KJCCM소개

|

약속의땅

|

초대교회

|

선교사훈련

|

선지예술학교

|

열방선교

|

기도와찬양

 
 
 
KJCCM소개
  KJCCM소개
  인사말
  선언서 낭독
  찾아오는 길
  동영상소개
 




손님
접속자 5명, 회원 1명
 
 
인사말
▒ Home>KJCCM소개>인사말
 

환영인사

 

할렐루야~ 강수인 선교사입니다.

사랑하는 kjccm 단원 그리고 방문하신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하루하루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우리 kjccm의 목표는

“주님의 나라를 이 땅에서도 이루길 위해 감사와 찬미로 드리는 온전한 예배회복을 이루자.” 입니다.

성도는 하나님의 큰일을 맡은 주의 자녀들입니다. 하나님의 큰일은 바로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데서 시작됩니다. 인간은 죄인이며, 오직 하나님만 선하시기에 우리의 삶의 정초(定礎)는 바로 신앙에 기초해야만 합니다. 후기 현대주의(postmodernism)의 영향으로 기독교 종교의 핵심진리가 흐려지고, 다원주의가 팽배하여 기독교의 유일성이 도전받고 있습니다. 모든 자신의 종교에만 구원이 있는 것처럼 신학교에서 가르치고 이것은 어느 새 교회 강단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대일수록 기독교의 유일구원, 진리임을 선포해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kjccm 모든 단원들은 한 해를 매진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한 실천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온 몸을 다해 감사하자.

온 우주를 만드시고 다스리시는 절대자의 지혜에 대한 감사이며 우리도 그 안에 운행되어짐을 인정하는 겸손의 몸짓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포기하기 쉬운 것은 무엇일까요?

사람마다 그 가치기준과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포기하기 쉬운 것은 어찌 보면 가치 없는 것일 것입니다. 우리에게 가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주님 앞에 포기하고 드릴 때에 가장 귀한 것입니다. 마치 하나님께서 가장 소중히 여기시는, 아니 당신보다 더욱 귀히 생각하시는 독생자 예수를 주신 것 같이 말이죠.

우리의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주님께 드릴 때 그분은 더욱 크신 복을 우리에게 주시며 영원한 구원뿐만 아니라 기업까지 물려주신답니다.

예수님의 헌신적 사랑을 생각하며 그분을 닮아가길 원합니다.


②온 힘을 다해 전도하자.

전도는 우리 모두에게는 사명입니다.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은 “전도”였습니다. 천하보다도 귀한 영혼을 구원하는데 쓰이는 도구는 가장 값진 도구인 것입니다. 전도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큰 비젼일 것입니다.

성령 충만함을 입은 우리 모두의 사랑을 세상 모든 형제자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마음과 행동이 언제나 쉬지 않고 성령으로 간구하는 기도 자들을 통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③온 영으로 헌신하자.

헌신은 단순히 봉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소유에서 가장 귀한 것을 포기하고 아낌없이 드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누구에게든지 한 가지 이상의 은사를 주셨습니다. 이 은사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여 져야 합니다. 이 귀한 가치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아낌없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헌신입니다. 여러분에게 주신 달란트를 묻어두면 마지막 때에 주님이 오셔서 달라고 하실 것입니다. 그때에 다시 돌려드리고 그 것을 통해 주님의 칭찬이 있을 것입니다. kjccm 모두는 매일 매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아낌없이 가장 가치 있는 것을 하나님께 드리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웃에게 사랑을 말입니다.


④온 뜻을 모아 예배하자.

기독인의 삶의 중심은 바로 예배입니다. 예배는 언약백성의 특권입니다. 예배를 드릴 수 있는 백성만이 진정한 주님의 자녀입니다. 기독인의 삶에 있어 예배는 곧 삶인 것입니다. 성경 속에서 우리는 예배를 경솔히 여기다가 죽음을 맛보았던 경고를 들어야 합니다. 그 예배는 기쁨으로 감사로 그리고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 녜 육체를 드리는 산제사" 이것이야 말로 최고의 아벨의 제사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온전한 예배는 바로 기쁨으로 드리는 찬양과 감사로 드리는 영적예배입니다.

영으로 찬양하고, 마음으로 찬양하고, 영으로 기도하며, 마음으로 기도하는 예배를 회복합시다.

헬라어의 힘쓴다는 말은 단순히 노력하는 것이 아닙니다.

큰 배를 움직이기 위해 노예들이 배의 아래에서 질서를 지어 노를 잡고 장단소리에 맞추어 사력(死力)을 다하여 노를 젓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힘쓰는 것은 노력이 아니라 사력입니다.



온 열방을 주님께 올려 드릴 그날을 바라며, 늘 감사하며 기도로 무장하고, 믿음으로 승리하는 자가되길 원하며, 다시 오실, 예수님의 재림하시는 그때를 기대하고, 기다리며 최선을 다하여 사랑을 실천하며 참다운 신앙의 성장과 성숙을 위해 힘써 주의 일을 하는 kjccm 단원이 될 것을 다짐해봅니다.



-----------------------------------------------------------------


                                                KJCCM 대한민국 선교사   강 수 인   단장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총회신학교 춘천캠퍼스   

선교초대교회: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912-7번지. 캠핑선교기도원: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장전평리 산 251-1번지.
PL Music 녹음,기획실: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998- 3번지. TEL : 033-244-8566 | HP : 010-4210-8566
E-mail : ccmmaster@nate.com